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의 위치에 있는 롯데시네마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휴를 맞아서 극장에 영화 보러 가시는 분들은 상당히 많으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수유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으로 준비를 해 봤습니다.

 

 

 

요즘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 개봉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직장에 가야 하는 경우가 있으실텐데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이렇게 안내를 해 드리는 수유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신다면 시간정 하실 때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러면 어떻게 인터넷으로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는지 바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렇게 검색창에서 롯데시네마라고 먼저 검색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나서 하단에 있는 영화관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검색이 번거로우신 분들이 계실 텐데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를 제가 따로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관을 선택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런 화면을 바로 보실 수가 있을 건데 서울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 주시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수유 롯데시네마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수유롯데시네마는 총 스크린이 여섯 개가 있고 좌석수는 852 석입니다. 건물 10층에서 14층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자 그러면 바로 시간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을 조금만 내려 보시게 된다면 이런 식으로 상영 시간표를 선택하셔서 보실 수가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방문하고자 하시는 날짜를 선택을 해주시면 하단에는 바로 이렇게 수유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가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그리고이 극장에 영화 관람료도 보실수가 있도록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수유롯데시네마의 경우에는 조조 일반 프라임 심야로 시간대가 9분이 되어 줘 요금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위에 안내되어있는 요금 살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영화를 관람하신 고객분들이라고 한다면 2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 수가 있으며 30분당 1,000원의 요금이 부과될 지겠습니다 주차권은 영화 티켓 확인 후에 10층 매점에서 수령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수유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와 함께 안내해드린 내용 도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수유 롯데시네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