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2022. 11. 10. 10:03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어서오세요. 이번엔 SK텔레콤 서비스에 대해 고객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사용을 해보실수가 있는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할겁니다. 통신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는 통신사이랍니다.
비교적 크게 서비스는 무선서비스와 유선서비스로 나눠 볼수가 있을듯합니다. 그로 인해 이번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무선서비스, 또한 유선서스로 별도로 안내를 해 드려볼겁니다. 쉽게 휴대전화관련과 그 이외의 서비스로 나눌수 있으실 거예요.
먼저 무선서비스로 분류되어지는 휴대폰 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고객센터 안내에요. 휴대폰으로 114를 눌러주셔서 연결하실수도 있고, 080-011-6000으로 전화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앞 두번호는 무료전화지만 1599-0011은 유료통화 요금이 발생한다는점 주의 해보세요. 또한 상담시간은 주중 아침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365일 365일 쉬지않고 지원이 되고있죠.
고객센터의 ARS에 관련된 부분입니다. 소리만 들어서는 다소 답답하게 느껴지실 분들도 있으실건데요. 그렇다보니 큰 서비스에 관련된 ARS안내도도 준비해보았어요. 상단에 원하시는 항목이 없다고 한다면 0번을 눌러주셔서 상담사 연결을 해주면 되겟죠.
또한 이번에는 유선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부분인데요. 인터넷이나, 집전화 또한 TV등의 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질문을 하실때에 사용해 보시면 되거든요. 무료 전화는 080-816-2000번으로 해주시게 되면 되고, 유료 전화의 경우 1600-2000으로 해주시게 되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동일하게 아침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됩니다.
역시 유선서비스에 관련된 부분도 소개가 되어진 화면인데요. 인터넷이나 TV는 상단에 소개해본 전화로 질문을 해주시게되면 되겟죠.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소개를 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