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청나게 안타깝게 네이버검색창에서 공식 서비스 지원이 끝이났습니다. 이제 그렇다보니 사이트에선 받아 볼 수 없겠죠. 제가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를 쉽게 할수가 있게 첨부를 해두었답니다. 저는 최근에도 엄청잘 이용하는 캡처 프로그램입니다. 후에 컴퓨터 포맷하거나 새로 설치 하게 되어지면 네이버 캡처가 또 필요할것 같아서 이러한 방법으로 백업차원에서 내용을 안내 해보네요.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우선 저는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스마트기능, 그리고 편집 기능으로 네이버 캡쳐를 상당히 잘 사용을 하고 있었네요. 4월쯤에 서비스 종료가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네이버 툴바와 기능면에서 켭치게 되시면서 서비스가 종료가 되어진듯한에ㅛ.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저처럼 이걸 이용하시다가 사라져 버려서 찾으로 오셨겠죠. 그러하기 때문에 네이버 캡쳐 다운을 할 수 있게 소개를 해보았어요. 제가 받아두었던 인스톨 화일을 올려드려볼게요. 서비스 지원은 종료되었기는 하지만 인스톨 하시면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지금 아쉽게도 공식 서비스가 종료가 되어졌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서는 받아볼 수 없죠. 풀버전으로 제가 클라우드에 첨부를 해두었네요. 그러하니 방문 하신 분들도 제가 첨부해보았던 인스톨화일 링크로 이동을 하시고나서 압축화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고 나서 압축해제후 실행을 하시고나서 인스톨 하면 돼요.

 

설치화일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다운 받으셔서 인스톨을 그냥 진행해보시면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이번 년도초에 검색창에서 서비스 종료한것들이 참 많았는데 그중 가장 아쉬운 프로그램이었던것같습니다.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이제 업데이트나 버그 수정들의 지원은 없겠지만 이미 익숙해져서 이용하기 좋으셨던 분들은 이번 소개한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법으로 내려 받아보셔서 인스톨하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물러갈게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recuva 한글 버전다운로드

recuva 한글 버전다운로드 팁앤팁에서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께 recuva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드려보겠습니다. 무료로 이용해볼수있는 복구 프로램인데요. 무료 복구 도구중에서는 가장 명성있고 성능도 좋네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면 대부분 쉽게 복구가 가능 해지게 되네요. 게다가 오늘능 이용하기 더더욱 편안하게 한글판으로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에 방문자님들도 바로즉시 recuva 한글판을 받아보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영문판보다 확실히 가독성이 좋기때문에 이용하기 편리하더군요. 그러면 주요 기능부터 살펴보도록 할거에요. 이런 식으로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주요 기능을 살펴볼수있어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면 컴퓨터나 USB메모리 디카메모리등에서 제거되어진 화일들을 전부 살려낼수가 있습니..

자세히 보기...

 

나눔글꼴 다운로드 쉽게설치하기

나눔글꼴 다운로드 쉽게설치하기 지금은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는 폰트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잘만 활용을 하면 무료로 다운로드를 할수가 있는데요. 이번에는 검색창에서 제공 하고 있는 폰트에 대하여안내해보고자할건데요. 검색창에선 매해 단일의 폰트씩 공개를 해주고있어요. 그렇다보니 지금은 아주 다양한 꽁짜글자들을 제공되고있어요. 그렇다보니 이번에는 전체 나눔글꼴 내려받기를 하고 인스톨을 단번에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볼거에요. 어렵지 않게 무상으로 셋업을 해볼수가 있어요. 우선 NAVER의 한글한글아름답게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줘야 합니다. 위에 보는것 처럼 검색을 해주셔서 이동을 해줘도 되기도 하시지만, 아래 링크를 달아두었어어요. 그러면 이제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홈페이지 이동을..

자세히 보기...

 

윈도우 무비메이커 윈도우8 다운로드 방법

윈도우 무비메이커라고 하는 프로그램 정말 편하고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윈도우에 기본으로 인스톨이 되어져있지 않은데요. 윈도우XP만 해도 있었던거 같긴 한데.. 이번에는 윈도우8에 이용할 수 있는 공식 윈도우 무비메이커 인스톨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버전마다 이용하셔야하는 버전이 다르네요. 오늘 안내를 해 드려 볼 윈도우 무비메이커의 버전은 2012랍니다. 아마 제가알기론 인스톨할수가 있는 가장 최신버전으로 알고 계시는데요. 다운로드를 받는법 알아볼게요. 윈도우8과 8.1 또한 7까지는 동일하게 윈도우 무비메이커 2012버전으로 셋업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정식 다운로드 센터에서 받아 볼수가 있기도 한데 검색해서 찾아서 접속하는게 약간 어려워 졌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