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쏘카 사고 미신고 패널티 정리

@!@## 2020. 4. 28. 23:33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쏘카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아졌습니다. 예전 렌트카 이용하는것보다 더 간결해졌고 필요할때 바로 빌리고 바로 반납을 할수도 있어서 참 편리한데요. 오늘은 쏘카 사고 미신고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하는데요.

 

 

 

운전을 하시다가 보면 어떤 상황이 발생할지 모르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쏘카 이용할때 보통 보험을 같이 넣게 되는데요. 하지만 신고를 하지 않는다면 쏘카 사고 미신고 패털티를 받을수가 있어요.

 

 

 

그렇기 떄문에 여러분들도 운행을 하다가 사고가 나셨다면 바로 신고 접수를 하고 안내에 따라서 진행을 해주시는게 좋은데요. 보통 보험이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진 않으셔도 됩니다. 이용할떄 면책상품에 따라서 자기 부담금이 이렇게 정해져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자기부담금 부분만 생각을 하면 되기 때문에 그렇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세부적으로 패널티가 있습니다. 대여기간동안 사고 및 파손 미신고가 있는데 이부분 추가내용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자세히 쏘카 사고 미신고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는데요. 미신고를 하시게 되면 이용자격에 맞지 않을경우 영구 이용 정지가 되어집니다. 그로 인한 피해 모두 금전적으로 배상도 하셔야 하겠죠.

 

 

그렇기 때문에 쏘카 사고 미신고를 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더욱더 큰 문제로 이어질수가 있습니다. 경미하더라도 사고가 났다면 우선은 신고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신고 전화가 따로 있어요.

 

 

그리고 대표 콜센터를 통해서도 여러분들이 이용중에 어려움이나 문제가 생겼을때 문의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쏘카 사고 미신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면책상품에 따라서 다를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