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직쉐프 서비스센터 는 주방가전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고객들에게 뛰어난 AS 서비스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와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매직쉐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매직쉐프의 역사와 제품 다양성

매직쉐프 는 1929년 미국에서 설립된 최초의 주방가전 브랜드로, 다양한 주방가전과 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오븐, 제빵기부터 와인셀러, 써큘레이터까지, 매직쉐프 의 제품은 현대 주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매직쉐프 서비스센터 연락처와 운영 시간

고객이 문제를 겪었을 때 신속히 대응하는 것이 매직쉐프 의 목표입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만약 급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대표번호로 직접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락처

운영 시간

031-547-200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AS 서비스 절차와 주의사항

제품 고장 시 먼저 사용설명서를 확인한 후, 해결이 어렵다면 AS 신청이 필요합니다. AS 신청은 고객센터 전화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전국 대리점을 통한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대리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리점명

위치

연락처

스위치온 광주점

광주광역시 북구 독립로 329-5(중흥동)

070-7672-0205

대구백화점

대구 중구 대봉1동 214번지 8층

-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대구 동구 신천동 329-6 7층

-

롯데백화점 구리점

경기도 구리시 경춘로 261(인창동) 7층

-

롯데백화점 분당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4 5층

031-738-2823

롯데백화점 잠실점

서울 송파구 잠실동 40-1 10층

02-2143-7830

롯데백화점 울산점

울산 남구 삼산동 1480-1 B1층

052-960-4506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96 7층

051-730-3327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서울 서초구 반포동 19-3 7층

02-3479-1736

 

보증정책 및 유의사항

매직쉐프 제품은 구매 후 1년간 품질보증이 제공되며, 품질보증기간 내의 고장은 무상으로 수리됩니다. 품질보증기간 이후 발생한 일부 유상 서비스는 고객의 책임하에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접수 후 택배를 통해 제품을 송부하고, 수리 완료 후 다시 받을 수 있는 절차가 간편하게 운영됩니다.

매직쉐프 는 뛰어난 품질과 AS 서비스 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빠르고 정확한 대응을 받을 수 있는 고객센터와 전국 대리점을 통해 항상 소통하고 있습니다. 매직쉐프 제품을 구매하셨거나 AS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매직쉐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매직쉐프 서비스센터 연락처와 운영 시간

연락처

운영 시간

031-547-200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매직쉐프 대리점 정보

대리점명

위치

연락처

스위치온 광주점

광주광역시 북구 독립로 329-5(중흥동)

070-7672-0205

대구백화점

대구 중구 대봉1동 214번지 8층

-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대구 동구 신천동 329-6 7층

-

롯데백화점 구리점

경기도 구리시 경춘로 261(인창동) 7층

-

롯데백화점 분당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4 5층

031-738-2823

롯데백화점 잠실점

서울 송파구 잠실동 40-1 10층

02-2143-7830

롯데백화점 울산점

울산 남구 삼산동 1480-1 B1층

052-960-4506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96 7층

051-730-3327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서울 서초구 반포동 19-3 7층

02-3479-1736

 

매직쉐프 보증정책

보증정책

세부내용

품질보증기간

제품 구매 후 1년간 품질보증 제공

품질보증기간 내 고장 수리

품질보증기간 내에 발생한 고장은 무상으로 수리 가능

품질보증기간 이후 유상 서비스

품질보증기간 이후에 발생한 일부 유상 서비스는 고객의 책임하에 비용 청구 가능

제품 수리 절차

서비스 접수 후 택배를 통해 제품 송부 및 수리 완료 후 반송 절차 간편하게 운영

 

매직쉐프 AS 서비스 절차

AS 서비스 절차

세부내용

AS 신청 방법

사용설명서 확인 후 고장 발생 시 고객센터 전화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한 신청 가능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