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 방문 하신 분들도 카드를 분실하시는 경우라면가 있을겁니다. 저도 얼마전에 지갑을 통채로 잃어버리는 바람에 이곳저기 카드사에 접속해서 분실신고를 한적이 있었어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하시는방법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우리카드 분실신고를 하시는 방법에 관련하여 설명을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분실신고 접수는 컴퓨터로도 가능하고, 전화로도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선은 온라인상으로 어서 빨리 분실신고를 하시는 방법이 있답니다. 활용자가 초이스적으로 분실신고를 해주실수가 있지요. 우선 우리카드 분실신고를 위해서 공홈으로 서치를 하시고 나서 이동을 해봐야 합니다. 우리카드라고 서치를 해서 이동해 주신다면 되겠죠.

 

 

나의카드 메뉴

 

 

또한 난다면 여러가지 메뉴 화면들이 보이실건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위에 있는 '나의카드'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아래쪽에 '카드분실신고하기'라고 되어진 부분이 있기도 한데 여길 누르셔서 우리카드 분실신고를 해볼수가 있답니다.

 

 

그러면 이렇게 본인확인을 하시는 절차가 나오도록 될겁니다. 거의다 공인인증서를 통하여 LOGIN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로그인후 카드신청

 

 

그러면 방문하신 분들이 소유하고있는 우리카드에 관련하여 나오도록 되고 지금 즉시 분실신고 또는 재발급접수를 하실수가 있기도 한데요. 체크박스가 있기때문에 체크하시고 나서 분실한것만 신고를 할 수가 있거든요.

 

 

대표번호로 분실신고

 

 

그렇지만 공인인증서도 필요하고, 절차가 약간 복잡해보실수가 있기도 한데요. 다급해 보시게 분실신고 및 카드 정지를 신청하시려고 한다면 전화로 바로 즉시 하시는 것이 좋을수도 있어요. 1588-9955번으로 전화하시고나서 8번을 눌러주신다면 즉시 우리카드 분실신고를 접수하실수가 있답니다. 분실하신 분들 바로 즉시 정지시키시고 분실신고 접수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