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포스팅은 리큅 AS (리큅 서비스센터)에 관한 중요 정보를 정리한 것입니다. 리큅은 소형가전 및 주방가전 분야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로, 식품건조기 , 믹서기,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신 분들을 위해 AS 관련 정보를 자세하게 제공하겠습니다.

 

리큅 바로가기

 

리큅 AS 고객센터 정보

  1. 고객센터 전화번호: 리큅 AS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6884입니다.
  2. 운영시간:
  • 월 ~ 목 : 09:30 ~ 17:00 (점심 12:30 ~ 13:30)
  • 금요일 : 09:30 ~ 12:30

 

AS 접수방법

리큅 AS 센터는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대구, 광주, 강원, 제주 등 다양한 지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AS 센터의 위치 및 전화번호는 여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집 근처 AS 센터가 없을 경우 택배를 통한 수리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66-6884)로 상담 후 택배 수거 일정을 조정하고, 엔지니어의 점검 및 개별 수리비 안내가 이어집니다.

 

리큅 바로가기

 

AS 비용

리큅 제품의 AS 비용은 제품의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AS 비용은 여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큅 바로가기

 

보증기간

리큅 제품의 보증기간은 일반적으로 1년입니다. 1년 이내에 발생한 정상적인 작동 오류 등은 무상으로 수리 가능하며,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 이후로 계산됩니다.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보증기간이 단축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리큅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 를 클릭하세요.

 

리큅 바로가기

식품건조기 고장 응급처치방법

리큅 AS센터 바로가기

 

결론

이 포스팅에서는 리큅 AS 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정리하여 제공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AS 접수 방법, AS 비용, 보증기간,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등을 자세하게 안내하였으며, 보다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돕기 위한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만약 리큅 제품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이 정보를 참고하여 원활한 AS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리큅 공식 서비스센터 안내 바로가기

리큅 제품별 보증기간 안내 바로가기

리큅 공식 온라인 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