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가능 시간, ARS 안내 확인해보세요
@!@## 2024. 5. 20. 15:08
유플러스 의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답답하고 짜증이 나실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이번에는 유플러스 고객센터 의 상담원과 쉽게 연결하는 방법과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번호 안내
LG U+는 이동전화,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 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
번호 |
무료 |
휴대폰: 114, 080-019-7000 |
유료 |
1544-0010 |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의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09:00 ~ 18:00에는 일반상담, 18:00 ~ 22:00에는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이 가능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09:00 ~ 22:00까지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이 가능합니다.
기타 유플러스 고객센터 관련 정보
유플러스 고객센터 에서는 증빙서류를 팩스로 보내야 할 때 모바일로 해결 가능한 방법도 있습니다. 자주 문의하는 내용인 휴대폰 작동 불가 및 통화 불가 등에 대한 도움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링크에서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를 통해 불편함을 해소하고,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상담원과의 통화를 손쉽게 연결해보세요. 언제든지 고객센터 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내용 |
번호 |
상담 이용시간 |
모바일 서비스 |
무료 |
평일 09:00 ~ 18:00, 18:00 ~ 22:00 토,일,공휴일 09:00 ~ 22:00 |
유료 |
||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등 |
국번 없이 101 |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고장신고: 09:00 ~ 24:00 |
080-854-7000 |
바로가기
- 1:1 문의 바로가기
- 매장안내 바로가기
- 분실등록 바로가기
- 분실메시지 전송 바로가기
- 실시간 요금조회 바로가기
- 소액결재 이용 내역 조회
- 최근 통화내역 조회 바로가기
- 수신 금지 신청 및 해제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 챗봇과 대화하며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