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카카오t 사용하신 분들 정말 많이 계실겁니다? 근래에는 대리운전, 콜택시 외에도 여러가지 교통과 관련 되어진 기능이 추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t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를 통한 상담을 해보시는법, 채팅상담을 해보는법들에 대해 소개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t 고객센터

 

 

카카오t 고객센터 연락처

카카오T의 전용 콜센터는 운영되어 지고 있지 않지만, 카카오T의 서비스 중 하나인 대리운전으로 전화를 거셔서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답니다. 콜센터의 전화번호는 1599-9400번이고, 상담원 연결 번호는 3번인데요.

  • 콜센터 : 1599-9400
  • 상담원 연결 : 연결후 3번

카카오t 채팅 상담 안내

전반적으로 카카오t 고객센터는 챗봇과 카카오톡 상담 위주로 동작을 합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질문들에 대하여는 챗봇을 통해 편리하게 문제 해결을 하실수도 있어요. 챗봇이 아닌 상담원과 채팅을 하시고자 하고있는 경우는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운영하며 오전 8시에서 새벽 1시까지 상담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 채팅상담 : (월~토) 아침8시 ~ 새벽 1시
  • 단, 긴급 신고를 위한 서비스는 24시간 운영이 되어져요.

카카오t 고객센터

 

채팅상담 바로가기

 

카카오t 고객센터 바로가기

하단에 안내해 드리는 카카오t고객센터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주신다면 서비스별 챗봇, 상담톡 연결을 할수 있는 버튼들이 보여졌을텐데요.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 챗봇 및 상담원과 연결을 해 볼 수가 있을겁니다.

카카오t 고객센터

 

카카오x고객센터 바로가기

 

카카오T 인스톨하기

카카오T를 아직 설치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서, 플레이 스토어에서 카카오T를 검색한 후 설치하실수가 있답니다. 카카오T 앱을 실행한 후, 카카오 계정 시작하기 옵션을 선택해주신 후 권한 허용을 선택해주신 후, 마이크와 카메라를 제외한 필수 권한을 허용해야하죠. 이후, 핸드폰 인증을 진행해야 하며, 인증 번호를 입력한 후 가입을 완료하실수가 있답니다.

카카오t 고객센터

 

카카오T 인스톨하기

 

카카오T 이용방법

카카오T 앱에 접속하면 택시, 자전거, 대리운전 등 여러 종류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가 있네요. 택시 예약을 하고 싶으시면 상단의 택시 메뉴를 선택해보시면 되요. 출발지는 현재 위치가 자동 지정되긴 하지만 정확한 위치가 표시되지 않은 경우도 있으니 주소를 확인한 후 도착지도 입력해 주세요. 택시 종류도 선택이 가능 합니다. 카카오T 택시 결제는 일반 호출에서만 직접 결제가 가능하고, 금액을 이미 결제하고있는 방식과 기사에게 직접 결제하고있는 방식이 있는데요. 이를 위해서는 신용/체크카드 결제 정보를 등록하셔야 하며, 카드 정보를 입력해서 등록하면 됩니다.

카카오t 고객센터

끝으로 카카오t 고객센터 및 채팅상담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았어요. 교통 관련한 어플중 가장 이용자가 다양한 어플이랍니다. 이용하게 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문의 사항이 발생한다면 안내 해본 콜센터나, 채팅상담을 통해서 문제 해결해 주기를 바랄게요.

 

관련기사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어서오세요. 이번엔 SK텔레콤 서비스에 대해 고객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사용을 해보실수가 있는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할겁니다. 통신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는 통신사이랍니다. 비교적 크게 서비스는 무선서비스와 유선서비스로 나눠 볼수가 있을듯합니다. 그로 인해 이번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무선서비스, 또한 유선서스로 별도로 안내를 해 드려볼겁니다. 쉽게 휴대전화관련과 그 이외의 서비스로 나눌수 있으실 거예요. 먼저 무선서비스로 분류되어지는 휴대폰 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고객센터 안내에요. 휴대폰으로 114를 눌러주셔서 연결하실수도 있고, 080-011-6000으로 전화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앞 두번호는 무료전화지만 1599-0011은 유료통화 요금이 ..

자세히 보기...

 

올레 고객센터 서비스별 직통번호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올레 고객센터의 직통번호를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겁니다. 올레는 다양한 서비스를해주고있어요. 모바일, 인터넷, 가정용 홈스마트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죠. 저마다 직통번호가 다르기도해요. 자 그러면 서비스별로 올레 고객센터의 운영시간과 함께 직통 전화번호를 소개를 하도록 할겁니다. 먼저 홈상품에 대하여 대한 부분입니다. 인터넷이나 TV등의 홈상품등에 해당이 되어지는부분이랍니다. 그외에도 현재는 AI스피커 서비스들도 있고 종류가 많아요. 홈상품의 경우 휴대폰으로 하게되어지면 지역번호+100으로 해주시면 되어 지고, 직통번호로는 080-080-1618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모바일 상품이에요. 핸드폰과 관련된 서비스에 대하여 질문을 하실때에 사용할수있기도 한데 핸드폰으로 ..

자세히 보기...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반갑습니다. 이번엔 씨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이용하다가 보면 궁금하거나 문의해봐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번엔 온라인으로 처리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씨티카드 중에서도 혜택이 좋은 카드들이 제법 많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알고 있는 분들은 씨티카드를 많이 이용한답니다. 하지만 다른 카드들에 비해서는 약간은 정보가 부족한듯하긴 한데요. 이러면 씨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해 봐야겠죠. 전화도 가능하지만, 민원신청이나 이메일문의, 실시간 채팅도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면 하단 쪽으로 스크롤바를 내려보면 됩니다. 그럼 고객센터라고 된 ..

자세히 보기...

댓글